아이폰 발신자표시제한 하는법 공유~(only iphone)

정보공유|2020. 9. 6. 09:25
728x90

요즘은 전화를 받을 때 발신자 번호가 다 보여서 가려야 할 전화와 기분좋게 받는전화 , 씹을수 있는 전화 ,광고전화 등등 예전과 달리 무조건 전화를 받지는 않습니다.

발신자 번호 서비스가 없을 때 는 누구일까 라는 상상도 하게 되었는데 , 요즘은 발신자 번호에 때문에 전화를 받기 전부터 어떻게 통화를 해야 되는지 머리에 그려 집니다.

하지만 발신자 번호가 없는 전화를 받을때는 뭔가 찝찝합니다. 워낙 보이스 피싱도 많고 괜히 전화를 받으면 안될것 같고. 저는 개인적으로 안받습니다. 정말 급하면 뭐 문자라도 오겠지 라고 생각을 하니깐 ㅎㅎ

어떻게 제 개인정보가 공유 되었을까 라고 아주 달갑지 않은 생각도 하게 됩니다.

일단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전화 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설정

2. 전화

3.나의 발신전호 표시

4.나의 발신번호 표시 “비활성화”
대부분 활성화로 되어 있을거에요!


그 다음 발신자 표시제한 차단 하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1.설정 -> 전화까지 들어 가주시고

2. 알수없는 발신자 음소거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로서 이런 기능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상황에 따라 필요하신 분 들은 그때 그때 활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