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 찐 양고기 숯불구이(삿포로식) 맛집 “ 청담” 방문 후기 및 추천.

정보공유|2022. 5. 9. 23:14
728x90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저번주 주말은 포항에 다녀왔다.

어디를 가서 저녁을 먹을지 고민고민 하다가 한번도 제대로 먹은적이 없는 양고기를 선택했다.

경주에 있는 한우집 위주로 봤었는데 결국은 양고기로 선택을 했다.

우리가 간기로 한 곳은 포항 양덕에 있는 “청담”



나는 맛있게 먹었는데 평점이 왜 별 하나지??

여튼 제일 중요한 주차장은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다.

가게 앞에도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 옆에도 주차할 공간도 많이 있다.



간판이 딱 보이기 때문에 찾는건 쉽다.

아 그리고 예약은 필수하고 한다.



참고로 양덕에도 있고 이동점에도 있다고 한다.

처음에 전화 했을때 양덕점이 풀 예약이라고 까여서 이동점으로 전화를 했는데 양덕점에서 전화를 받아서 그 정성에 감돔을 했는지 양덕점으로 오면 자리를 만들어 준다고 해서 양덕으로 달려갔다.



실내는 요런 분위기 이고

제일 중요한 메뉴판 이랑 가격



요 메뉴판이 더 있는데 와인 위주의 메뉴라서 일부러 안찍었다.

하우스 와인도 7천원에 판매를 하던데 나는 안마셔서 이야기는 못하겠지만…



나중에 이 백김치가 너무 필요로 했다.

후레쉬 갈비랑 , 프렌치 랙을 주문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직접 내가 구울때는 이런 불룩한 모양이 많이 불편했다.



아주 때깔이 좋다. 그리고 처음에는 직원분이 구워 주시고 , 추가로 주문했을 때는 내가 직접 구웠다.


고깃집 안 안내문에는 직접 구워먹으면 5,000원 깍아 준다고 했는데 깍아 줬는지 모르겠다.



일단은 프렌치 렉 부터

직원분이 구워주시는게 좋기는 한데 뭔가 좀 불편한 동행이라고 해야되나 느긋하게 구워먹는게 아니라 뭔가 빨리 먹어야 될 것 같은 느낌??


어느정도 익고 하면 또띠야 재료주고 싸서 먹으라고 한다.



근데 정말 제대로 양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정말 부드러웠다. 냉동이 아니라 냉장보관이라서 싱싱해 보이긴 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렉을 어느정도 다 구워먹으면 갈비도 같이 올려서 구워먹었다.


센스있게 갈비도 요렇게 종이에 끼워서 준다.


반응형


보기는 좀 그런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



추가로 주문한 갈비~!

더 먹을 수 있었는데 많이 먹으니깐 좀 느끼함도 올라오긴 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요때 백김치랑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연인이 데이트 하러 갈 때는 요렇게 바로 옆에서 구워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참고 하실분은 참고 하세요~

제대로 양고기를 먹고 싶은 분들은 한번 가보기를 추천하는 양고기 맛집 “청담” 이였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