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공개 , 남자들의 첫 데이트 신청과 여자의 선택

728x90

오래간만에 나는 솔로를 챙겨봤다. 이전 12기 모태솔로 편을 보다가 그만 봤는데 안 보길 잘한 것 같다.

 

광수의 집착..무섭다...자기 마음만 중요하게 생각한 사람이었던 같다.

 

13기는 저번주 남자 출연자의 직업공개 및 나이가 공개 되었고 , 어제는 여자출연자들의 직업, 나이가 공개되었다.

 

그전에 남자 출연자 중에 한 명이 뭔가 불미스러운 일 때문에 기사가 떴는데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오점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 및 나이 등이 공개가 되었다.

 

영숙-  90년생, 33살 , 거주지는 부산, 직업은 약사(약국 운영) 

 

정숙 - 91년생 , 32살 , 직업은 오르가니스트 

 

순자 - 중국 상하이에 클라우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고 나이는 88년생 35살.

 

영자 - 나이는 90년생 33살 , 직업은 파이낸스 택스팀 과장.  내국세 총괄 담당. 세무 쪽 일을 하고 있음.

 

옥순 - 90년생 , 33살 , 직업은 스튜어디스로 사무장으로 근무. 

 

현숙 - 94년생, 29살 , 경북 영주 출신. 전자공학과 출신. 네트워크 기획 담당으로 백화점 업계에 입사. 롯데백화점 마케팅 팀에서 근무.

 

 

 

 

반응형

 

 

 

개인적으로 순자가 좀 의외였다. 공대 쪽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좀 반전이었다.

 

옥순도 스튜어디스 직업은 좀 의외였다. 너무 말라서 패션 쪽에 종사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의외였다.

 

그리고 남자가 데이트를 신청하고 여자 출연자가 지원하는 데이트 신청을 했다.

 

영수 - 현숙 

 

영호 - 고독정식

 

영식 - 영숙 

 

영철 - 고독정식 

 

광수 - 순자 

 

상철 - 정숙, 영자, 옥순

 

 

 

 

 

 

 

 

한의사 직업 빨인가 첫 데이트는 상철이 다 해 먹었다. 나이도 어리고 직업도 좋고 얼굴도 뭐 반반 하니 깔 게 없을 것 같다.

 

영호, 영철은 좀 고독정식을 먹는 게 좀 의외였다. 남자들의 자기소개 이후에 여자 출연자들의 마음이 변한 것 같은데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깐 만회할 기회는 많을 것 같다.

 

영호는 초반에 잘 나갔는데 좀 짠했다. 그래도 한번 데이트 하고 난 뒤에 여자 출연자들이 마음을 돌릴 수 있기 때문에 아직 기회는 많이 있다.

 

순자랑 광수 데이트도 좀 의외다. 이건 순자의 독특한 취향이 드러나지 않았나 생각을 한다.

 

순자가 잘 맞춰주니깐 광수의 텐션이 올라갔다. 이건 진정 순자의 성향이 나타나지 않았나 생각을 한다. 성격이 정말 좋은 사람인 것 같다.

 

현숙과 영수의 데이트 장면으로 끝이 났는데 아마도 현숙이 13기의 최고의 캐릭터가 아닐 까 생각을 한다.

 

다음주가 은근히 기대가 된다.  

LIST

댓글()